proyector en Chile

지원자의 차별화 요소 정량적 평가

따옹 2025. 1. 10. 04:02

지원서의 내용에서 다른 지원자와 차별화되는 요소 정량적 평가


 차별성의 주요 평가 기준

 

1. 제공하는 제품/서비스의 독창성
- 기존 시장에 없는 새로운 제품/서비스를 제안했는가?

 

2. 대상 고객의 차별화
- 기존 고객과는 다른 특정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가?

 

3. 운영 방식의 독창성
- 다른 지원자와 다른 운영 전략, 기술, 프로세스를 제안했는가?

 

4. 지역 사회/환경에 대한 기여
- 사업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가?
- 환경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요소가 있는가?

 

아래는 질문에 대한 스페인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을 함께 정리한 내용입니다. 각 평가 항목에 맞게 매핑된 질문과 번역입니다.


1. 제공하는 제품/서비스의 독창성

관련 질문:

  1. ¿Por qué los clientes deberían preferirme por sobre los demás?
    • 고객들이 왜 나를 다른 경쟁자들보다 선호해야 하나요?
  2. ¿Por qué los clientes deberían preferir mi producto/servicio por sobre los demás?
    • 고객들이 왜 내 제품/서비스를 다른 제품/서비스보다 선호해야 하나요?

2. 대상 고객의 차별화

관련 질문:

  1. ¿Quiénes son los principales clientes? ¿A qué tipo de clientes apunta nuestro negocio?
    • 주요 고객은 누구인가요? 우리 사업은 어떤 유형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요?
  2. ¿Qué relación tiene o espera tener con cada tipo de cliente descrito?
    • 각 고객 유형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거나 기대하고 있나요?
  3. ¿Por cuál tipo de producto/servicio estarían dispuestos a pagar más nuestros clientes?
    • 우리 고객은 어떤 유형의 제품/서비스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나요?

3. 운영 방식의 독창성

관련 질문:

  1. ¿Cuáles son las alianzas realizadas o a realizar para mejorar la satisfacción de mis clientes?
    •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현재 또는 향후 계획 중인 제휴는 무엇인가요?
  2. ¿A través de qué medios realizo las ventas a mis clientes?
    • 어떤 수단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를 진행하나요?
  3. ¿Qué acciones se deben realizar para que mi producto/servicio se entregue a los diferentes tipos de clientes?
    • 내 제품/서비스를 다양한 고객 유형에게 전달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?
  4. ¿Cuáles son los medios con los que obtendría mayor venta en mi modelo de negocio?
    • 내 비즈니스 모델에서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는 수단은 무엇인가요?

4. 지역 사회/환경에 대한 기여

관련 질문:

  1. ¿Qué acciones puedo implementar en mi negocio, desde el punto de vista de la eficiencia energética, energías renovables y economía circular?
    • 에너지 효율,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순환 경제 관점에서 내 사업에 어떤 조치를 적용할 수 있을까요?
  2. ¿Tenía ya incorporada alguna de esta acciones en el proceso de mi producto o servicio?
    • 내 제품 또는 서비스 프로세스에 이미 이러한 조치가 포함되어 있었나요?
  3. Qué acciones puedo implementar en mi negocio, desde el punto de vista de la eficiencia energética, energías renovables y economía circular?
    • 에너지 효율,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순환 경제 관점에서 내 사업에 어떤 조치를 적용할 수 있을까요?

요약 매핑 (스페인어-한국어)

평가 항목 관련 질문 (스페인어) 한국어 번역

평가 항목 순번 관련 질문(스페인어) 한국어 번역
1. 제품/서비스의 독창성 1 ¿Por qué los clientes deberían preferirme por sobre los demás? 고객들이 왜 나를 다른 경쟁자들보다 선호해야 하나요?
2 ¿Por qué los clientes deberían preferir mi producto/servicio por sobre los demás? 고객들이 왜 내 제품/서비스를 다른 제품/서비스보다 선호해야 하나요?
2. 대상 고객의 차별화 1 ¿Quiénes son los principales clientes? ¿A qué tipo de clientes apunta nuestro negocio? 주요 고객은 누구인가요? 우리 사업은 어떤 유형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요?
2 ¿Qué relación tiene o espera tener con cada tipo de cliente descrito? 각 고객 유형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거나 기대하고 있나요?
3 ¿Por cuál tipo de producto/servicio estarían dispuestos a pagar más nuestros clientes? 우리 고객은 어떤 유형의 제품/서비스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나요?
3. 운영 방식의 독창성 1 ¿Cuáles son las alianzas realizadas o a realizar para mejorar la satisfacción de mis clientes?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현재 또는 향후 계획 중인 제휴는 무엇인가요?
2 ¿A través de qué medios realizo las ventas a mis clientes? 어떤 수단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를 진행하나요?
3 ¿Qué acciones se deben realizar para que mi producto/servicio se entregue a los diferentes tipos...? 내 제품/서비스를 다양한 고객 유형에게 전달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?
4 ¿Cuáles son los medios con los que obtendría mayor venta en mi modelo de negocio? 내 비즈니스 모델에서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는 수단은 무엇인가요?
4. 지역 사회/환경에 대한 기여 1 ¿Qué acciones puedo implementar en mi negocio, desde el punto de vista de la eficiencia energética...? 에너지 효율,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순환 경제 관점에서 내 사업에 어떤 조치를 적용할 수 있을까요?
2 ¿Tenía ya incorporada alguna de esta acciones en el proceso de mi producto o servicio? 내 제품 또는 서비스 프로세스에 이미 이러한 조치가 포함되어 있었나요?
3 ¿Qué acciones puedo implementar en mi negocio, desde el punto de vista de la eficiencia energética... 에너지 효율,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순환 경제 관점에서 내 사업에 어떤 조치를 적용할 수 있을까요?

 


이 표를 기준으로 질문-답변 관계를 분석하면 효과적으로 각 평가 기준에 대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 추가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!